728x90


아델리펭귄의 좌충우돌 남극라이프
카카오톡 이모티콘
무료로 받는팁
3/12-6/9
30일사용
(서명후 2주내에 쿠폰발송)


저는 오늘 오전10시경에 서명하고 오늘 저녁5시정도에 카톡으로 쿠폰으로 받았어요^^


모티콘 미리보기​

귀여운 아델리펭귄 이모티콘이 16종이나 무료로 증정된다니 대박이네요^^ 근데 아쉬운건 움직이는 이모티콘이 아닌 스티콘이에요ㅠ~ 아델리펭귄 이모티콘 다운받고 남극의 보호를 홍보합시다!!


벤트 참여방법
아래 이미지 누르시면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합니다. (아래 캡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쳐이미지 참고하세요) 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
​남극도 지키고 귀여운 아델리아 펭귄 이모티콘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누이좋고 매부좋고 두배로 좋은 찬스!!
2백만명의 서명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.​​

서명을 하시려면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이 가능한데요~ 저는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. 동의 누르기!! 꾸욱!​

서명을 하기 위해서는 개인정보가 필요하네요.개인정보가 소중하신분들은 여기서 패쓰~
내 서명 하나로 남극에 지구상에서 가장 큰 자연보호구역을 만들어 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개인정보 작성해주시고 밑에 모든항목 체크하셔야 함께하기를 누르실 수 있으십니다.​

후원하기는 자율이니 펭귄과 자연과 마음이 통하시는대로 하시길 바랍니다.​

아델리아펭귄 가족을 지켜주세요!!
4만마리였던 펭귄이 단 2마리만 남았다는 충격적인 사실ㅠ
이상기후로 인해서 펭귄들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제 인지하시고 가까운 미래에는 인간의 생존까지 위협할 수 있다는 것을 더욱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.

오전에 함께하기로 서명을 해서 오후5시쯤 카카오톡으로 쿠폰이 날라왔네요^^​

쿠폰번호 복사하셔서 쿠폰등록하기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쿠폰등록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
복사하신 쿠폰번호를 붙여넣기 해주시고 아래에 다음을 눌러주세요^^​

이모티콘을 받으실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를 체크하신후 등록하기까지 눌러주시면 이모티콘 득템완료!!​


카카오톡으로 김은지 님이 제보해주셨어요^^

무료이모티콘 소식 공유캠페인!!
혼자서 열심히 검색해서 찾기에는 한계가 있어요~
우리 같이 좋은 정보 공유에 함께 해봐요~

1.블로그 댓글로~
2.카톡(플러스친구:이모티콘뉴스)로~​


728x90
250x2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