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
​​패럴림픽 챔피언 반다비 이모티콘 무료로 받는 팁
​​2/28-3/14 (30일사용 / 선착순)


​​이모티콘 미리보기
움직이는 16종의 반다비 이모티콘이에요!!!

반다비는 2018년 평창 동계 패럴림픽의 공식 마스코트로 강원도를 대표하는 동물인 반달가슴곰을 형상화한 것이라고 하네요~

반달가슴곰의 반달과 대회를 기념한다는 뜻의 ()를 합쳐 만들었대요^^
강한 의지와 용기를 가졌으며 패럴림픽 선수들이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게 응원하는 따뜻한 성격을 지닌 캐릭터라고 하네요!!

저는 수호랑과 반다비가
둘다 마스코트 인줄 알았는데
수호랑은 평창동계올림픽
반다비는 평창동계패럴림픽
마스코트 였네요~^^

 

 

이모티콘 받으러 가기
아래 이미지 누르면
플러스친구하기로 이동해요~

블로그댓글로 백야 님이 제보해주셨어요^^
그이후에도 많은분들이 알려주셨는데요~
제가 이전에 수호랑 이모티콘을 받은후 차단하고 친구추가를 다시 했는데 반다비 이모티콘이 바로 오지 않아서 기존친구만 주는 것으로 잘못된 판단을 하였으나 8시간만에 이모티콘을 받고 이제서야 올려드리는 점 양해드립니다.^^;;;
다른분들도 친구추가하시고 하루정도 기다려 보신후 이모티콘이 오지 않으면 그때서 포기하셔도 늦지 않는 것 같습니다.

무료이모티콘 소식 공유캠페인!!
혼자서 열심히 검색해서 찾기에는 한계가 있어요~
우리 같이 좋은 정보 공유에 함께 해봐요~

1.블로그 댓글로~
2.카톡(플러스친구:이모티콘뉴스)로~


728x90
250x2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