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
​​보니 이모티콘 무료로 받는 팁!!
3/3-4/30
선착순 / 30일사용

모티콘 미리보기
16종의 보니 이모티콘이 내꼬!!
보니하니? 아니고? 보니!!
뭘 보니??;;;
지송여;;;

척추뼈와 디스크 이미지를 형상화 한 이모티콘이라고 합니다. 처음엔 무슨 모양이지? 하고 의아했었는데 설명을 보고 보니 이모티콘을 보니 좀 알거 같네요^^

 

큐 인증샷
좀 늦은감은 있었지만 문자로 받았어요~^^
문자발송이면 확인후 수작업 발송으로
짐작되오니 기다려 보시길...​

본인만 생각하지 마시고 보내시는 분들의 입장도 생각하시면서 편히 기다리시면 좋을거 같아요^^ 어차피 무료로 받는 거 잖아요^^

마음편히 받아야 정신건강에도 좋고 서로 좋은 거 아닐까요?


벤트 바로가기
아래 이미지 눌러서 이모티콘 받으러 가기
아래의 이벤트화면 캡쳐이미지도
확인해보시고
번거로우시면 패쓰~
받을수 있겠다 하시면
가즈아!!!

자생 30주년을 기념해서 탄생한 보니 이모티콘이라고 하네요^^

30주년도 축하드리고 선물은 저희가 받네요?^^;;

저희 척추도 건강하게 관리해서 병원에서 만드지 않길??ㅎㅎㅎ

건강이 최고잖아요^^물론 아프시면 자생으로 가셔야겠죠?

보니이모티콘을 받으신분들은 잊지 마시고 가보시고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주시길 바래요!

정답을 맞춰주셔야 받으실 수 있으세요.

자세히 보지 않으셔도 맞추실 수 있는 엄청 쉬운 퀴즈에요!!

응모기간과 이모티콘 받으시는 방법 꼭 읽어보시고

아참 수신자 개인정보도 필요하네요!!

14개의 카드를 옆으로 넘겨보시며 역사를 살펴보시고요~

마지막장에서 퀴즈참여하기 눌러주세요!!

퀴즈정답과 함께 개인정보도 필수로 입력해야 하오니 내 개인정보는 소중하다 하시는분들은 살포시 뒤로 가기나 취소 버튼을 누르셔서 하시던 일 하시기 바래요^^

ㅎㅎ 다운받으시고 안받으시고는 자유니까요~

다시 한번 자생 30주년을 축하드립니다!!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자생이 되시길...

카톡으로 팡돌아팡돌 님이 공유해주셨어요~^^​

무료이모티콘 소식 공유캠페인!!
혼자서 열심히 검색해서 찾기에는 한계가 있어요~
우리 같이 좋은 정보 공유에 함께 해봐요~

1.블로그 댓글로~
2.카톡(플러스친구:이모티콘뉴스)로~​

728x90
250x250